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주토지,옥정신도시 시가화예정지토지는?


토지정보는 좋은 정보가 있고, 돈버는 정보가 있어도 당사자가 확신이 없으면 안되죠. 모든투자가 그렇듯 투자는 확실히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토지의 경우 자칫 잘못하면 큰돈이 묶이죠. 이런경우가 참 짜증나고 신경질나는 상황입니다. 시간과 돈을 낭비하는 꼴이 되는것이니까요.


최근 핫하게 떠오르는 지역이 "양주 옥정 신도시 토지"입니다. 양주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경기 북부권이 거의 발전이 되지 않았던 곳이고, 이유는 고속도로 및 지하철등이 없는 지역입니다. 그린벨트에 서울과 가까운 거리지만 일산,부천,판교보다 멀게 느껴지는 곳이기도 합니다.


양주지역은 서울과 직선거리 23 km 정도 됨에도 불구하고 개발이 되지 않았고, 교통편이 복잡한 것이 현실이었죠.

이런 양주가 3번국도 우회도로와 고암IC, 옥정IC가 만들어지면서 서울 강남까지 30분정도에 진입이 가능한 도로가 개통을 했습니다.

게다가 지하철 7호선으로 옥정역이 들어오는 지역이 양주입니다.

#양주토지 #양주시가화예정지 #양주토지매매 #시가화예정지 #시가화예정토지 #옥정신도시 #옥정신도시토지

양주지역의 호재를 간단히 정리하며. 

1.3번국도 우회도로

2.고암IC 

3.옥정IC

4.7호선 옥정역 (2024년개통예정)


양주는 옥정역의 2024년 개통으로 강남으로 연결되며, 이미 7호선에는 총신대학교,숭실대학교등 2개의 대학이 있으며,  양주 옥정신도시에는 경동대학교가 있습니다. 학군으로서 최고입니다.



양주_시가화예정지경기도 양주시 토지 중 시가화예정지는?






-계속해서 정리하겠습니다. 다음편을 기대하세요.^^











포장이사견적가정,사무실,공장,물류창고이전,보관창고, 원룸,용달등 포장이사견적이 필요하시면 1588-2462 번으로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