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혜숙생활단식 and 제로원나노버블수소수 (feat.김상환)

김상환 치과의사


오생단은 오혀숙의 생활단식의 준말이자 약어이다.
김상환 원장님이 오생단의 경험을 내게 알려준 내용을 보고 더 많은 분들어게 공유되면 좋을것 같아 보내준 내용을 공유하고자 한다. 

참고로 김상환 원장님에 대한 내기억으로는 성동구에서 치과를 운영했고 실력있고 친절하고  능력있는 치과의 대표원장이었다. 그러던중  기존의 운영방식에서 벋어나 더 안전하고 전신건강에 기초가 되는 치료를 위해 청담동에서 기존의 틀을 탈피하여 업그래드된 치과를 만들고자 했다. 그리고 김상환 원장은 실천을 해버렸다.



그러나 코로나의 영향에 직격탄을 맞고 고관여 종목인 치과이기에 어려움이 시작 되었고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곤란한 상황에 이르게 된 것으로 알고있다. 그러나 김상환 원장의 계속해서 변화를 만들기 위한 행동이 멋졌고 반해버릴정도였다.

내게 보내준 본인의 글은 적어도 나에게는 충격과 감탄의 연속이었다. 김상환 원장님의 글을 공유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아래내용은 나에게 알려준 김상환 원장의 글이다.

2020년 10월 추석에 나는 폐업을 결심했다.
 
1년전 이맘때 내 인생과 
내 모든 재산을 걸고 시작한 
청담동 메타디치과 프로젝트.​​

코로나라는 전무후무한 세상환경과 
나의 미래에 대한 비전만 믿고 
준비되지 않은 부족함 탓에
1년만에 28억이라는 빚과 함께 
회생을 거쳐 파산을 신청했다.
 
3개월간 어디를 나갈 수도 없었다.
매일같이 울리는 전화는 빚 독촉을 하는 
은행 카드사 신용정보회사 그리고 각종 제품 물품회사 
그리고 치료비환불과 치료를 마저 해내라는 
환자들의 독촉과 질타 그리고 비난이었다.
 
한순간에 일터를 잃고 의욕없이 갈 곳없어진
나의 충격은 나만의 것이 아니었다.
이제 막 중학생이 된 아들 그리고 나만 바라보고 생활하던 아내 

멍한 나의 눈치만 보느라 아무말도 못하고 
얼마나 속으로 곪아야 했을까?

집밖에도 못나가고 잠도 안와 그나마 남아있는 돈으로 
매일 한건 야식을 시켜먹고 뜬 눈으로 밤새는 일이었다.
 
아들에게는 최대한 티를 내지 않으려고 
야식을 시켜서 늦게까지 같이 먹고 
아빠는 괜찮다며 안심시키는게 밤마다의 일이었다.
그렇게 늦은시간 건강에 도움되지 않는 음식들을 시켜먹었던 건 또다른 슬픔의 시작이었는지도 모른다.

그렇게 3개월이 지나고 
아내와 아들은 살고 있던 보금자리마저 내주고
제주도의 작은 시골 마을로 이사했다.

내가 결혼하고 아이를 갖고 가장 슬펐던 날이다.
찢어진 내가슴아~​

나로 인해 아내와 아들이 자신의 둥지를 잃고
낯선 제주에서의 유배지같은 작은 시골마을에서의 생활
얼마나 힘들었을까? 몸도 마음도 영혼도.

중학교2학년에 올라가는 아들은 매일매일 야위어갔고 
그저 성장기에 키가 크느라 말라가는 줄 알았다.
그런데 소변도 많이보고 물도 많이 마시는 걸 보고 
뭔가 잘못된 방향으로 흘러간다는 생각이 들었고

제주대학병원에 검사받으러 간날의 혈당이 540 당화혈색소는 10이 넘었다. 

​주한이는 1형당뇨를 진단받고 
바로 입원하게 되었다. 이런 세상에. 어떻게 이런일이
코로나로 옆에 있어주지도 못하고 일하러 다시 서울로.

내 마음은 갈기갈기 찢어지는 듯했다.
신은 왜 나에게 이런 시련을 한번에 주시는가? 

내 경제적 상황을 파멸에 이르게 하는 것으로도 

모자라셔서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내 아들을 

이런 병(당뇨)에 걸리게 하시다니.
원망스럽고 미웠다. 

세상도 신도. 나자신도. 모두가 다.
 
그렇게 3년의 시간이 흘렀다.
아내와 아들은 생소한 제주생활에 어느덧 적응했고

아들의 당뇨도 평생난치라는 이름으로 인슐린 주사를 

매일 맞아가며

그나마 관리를 잘하고 있다는 칭찬과 함께
몸도 마음도 많이 추슬러졌다.

나는 늘 아들에게 이야기했다.
아빠가 세상 지구끝까지 다 찾아내서라도 너의 당뇨을 완치시키는 방법 알아낼테니 아빠만 믿어!
 
그래서 늘 누군가가 당뇨에 관해 이야기하면 
이 방법으로 당뇨다 완치가 가능합니까? 라고 묻는게 일상이 되었다.​

줄기세포치료를 한다는 성형외과원장님.
기능의학으로 치료해보자는 가정의학과의사선생님

침과 자신이만든 약재로 치료해보자는 한의사선생님.
대한민국에서 가장유명하다는 약초꾼분. 

대체의학등. 건강기능식품들. 

완치가 가능하다고 선전하는 제품들.  

그리고 단식원. 요양원. 없는게 없었다.


오히려 너무 알아보니 혼란스러웠다.
하지만 아직 명확한 답은 없는듯 하다.

아내도 아들도 일단은 지금은 우선 현대의학이 제공하는 부분만 따라가고 싶다고 한다.

그치만 난 현대의학이 있기는 하지만 채울수 없고 

부족한 어떤 부분이 
분명히 세상에는 있을거라 생각하고 있다.

그러다 우연히 알게되고 접하게 된 

오혜숙생활단식(오생단) 

#오생단 #다이어트 #오혜숙생활단식

어~ 이건 뭘까?
페이스북을 통해 글을 보고 읽다보니 

이 방법으로도 1형당뇨도 나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된 것이 

내가 오혜숙회장님을 첨 알게된 계기가 되었다.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아들의 당뇨상황을 간단히 이야기 드리고 

완치될 수 없을지는 모르지만 키토산 복용을 통해

당뇨 합병증을 많이 줄일 수 잇다라는 
말씀을 듣고 일단은 알겠습니다.라고 하고 대화를 마쳤다.

아~ 아직은 안될 수 있구나~ ㅠㅠ


그러던 중에 참으로 공교롭게도 아니 운명적으로 
2023년 11월11일 나는 급성심근경색으로 응급스텐트 수술을 받고 입원하게 되었다. 
정말 저 세상으로 갈뻔한 일이었는데 신의 뜻일까?

#심근경색

가슴의 통증을 느끼고 호흡 곤란이 와서 

제 발로 찾아간 응급실에서 

검사 후  바로 심근경색 진단을 받고  

응급으로 스텐트 시술을 받고 

의사선생님들과 의료진에 의해 목숨을 구할 수 있었다.

이번에는 아들이 아니라 내 병(심근경색)에 관해 

오혜숙 회장님과 대화를 나누었다.

심혈관 질환과 순환기에 문제가 있는 사람도

병원 약을 끊고 혈관 청소하면서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데
오생단이 효과가 있을 수 있겠느냐고.

양약 6가지. 혈압약2개/고지혈증약1개/위장약1개/아스피린1개/항응고제1개


평생 끊지 말고 죽는 그날까지 먹어야 한다는
양약 6가지. 혈압약2개/고지혈증약1개/위장약1개/아스피린1개/항응고제1개

그 통화 이후 오혜숙회장님께서 

나에게 아직 살아야 될 이유가 있으신 분 같고 

경제적 상황이 안좋으시니

‘제가 키토산을 선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하셔서 관대하게도 나에게

3통의 키토산과 생채식129를 보내주셨다.


그것이 인연이 된 어느날 충주에 

깊은산속 옹달샘이라는 명상센터에 가신다는 

말씀을 듣고

마침 내가 오프인 날이어서

직접 찾아 뵙고 싶은 마음에

‘제가 가면 만나주실 수 있으실까요?’
해서 극적인 만남이 시작되었다.

#깊은산속옹달샘 #고도원 #고도원의아침편지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깊은산속옹달샘은

고도원의 아침편지로 유명하신 고도원 님이

충주에 만드신 명상센터 이름이었다.

옹달샘에서 처음 뵙게 된 회장님은 참 고우셨다. 
화려하게 차리지 않으셨지만 

깊은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아름다움이 

한눈에 봐도 건강하고 아름다우셨다.

아주 짧은 소개와 대화. 

그리고 내 질병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아들이야기. 
 
회장님은 일단은 보내준 키토산을 열심히 먹어보라고 

권해주셨고 꼭 그러겠다고 말씀드리고

함께 점심식사 하는 자리에서

고도원이사장님도 함께 인사드리게 되었다.

그곳에선 휴먼리셋1기에 관한 토론이 이루어지고 있었다.

차움을 설립한 장태수 교수님도 

50일 생활단식 오생단의 경험자라고 하셨다.

#휴먼리셋1기


더 많은 대화를 나누고 싶었지만 회장님의 일정상 

더 이상 함께 하기는 어려웠다.

그런데 찾아간 옹달샘 명상센터가 너무나 고요하고 

아늑해서 하루 묵고 싶어졌고 
갑작스럽긴 했지만 마침 방이 있어 하루 묵으면서 

일상에 지친 제 몸과 마음의 휴식을 하게 되었다.

옹달샘도 너무나 좋은 곳이었다. 
내 몸도 마음도 영혼도 모두 정말 푹 쉴 수 있는 

하루였고 나는 일상으로 복귀했다.

그러던 어느날 오회장님이 전화가 오셔서 
이번에 깊은산속 옹달샘과 함께 

휴먼리셋1기 50일 단식프로그램을 

시작하니 함께 하자고 하셨다. 

사실 너무 하고 싶었지만 비용이 좀 문제가 되었다. 
하지만 전신의 청소라는 오회장님 말씀 덕분에 

나는 용기내서 시작하게 되었다.

오생단의 시작은 나에게 인생의 터닝포인트다.

변화의 대전환점.

터닝포인트오브 그레이트 트랜스포메이션.

2024.고도원과 함께하는 휴먼리셋프로그램

신년단식 페스티벌 2024 장소=깊은산속 옹달샘

#1형당뇨 #고혈압 #고도원의아침편지 

#고지혈증 #제로원나노버블수소수

2024.2.3. 토 현재모습 

79kg->67kg(딱1달만에12kg 감량)
혈압 117/70완전정상
(스텐트 전에는 늘 150/90 정도로 좀 높은편이었음)

체지방도 레알?^^

​2024년 1월 2일에 시작한 고도원의 아침편지

그리고 깊은산속옹달샘과 오혜숙생활단식의 만남

휴먼리셋1기.

지금까지 딱 1개월이 지났고 

이제 50일 생활단식 17일이 남았다.


제로원 나노버블수소수



또 한가지 나를 살려주는 아이템이 있다.
나의 명리학 스승님이자 와인 싸부이기도 하신 

전 신한카드강남지점장 출신이신 

신규영대표님이 추천해주신 
제로원나노버블수소수가 바로 그것!!!

몸에서 생기는 활성산소를 

잡아준다고 해서 기적의 물이라고 한다. 


마시게 된지 약 3개월~ 
아들도 제주에서 먹게 했는데

참 잘 마신다. 

지금 겪고 있는 몸상태에 많은 도움이 될거라 확신한다. 

주한이도 아내도 몸에서 생기는 활성산소를 

수소가 잡아줘서 보다 건강해지면 좋겠다. 

제로원나노버블수소수도 

내 인생 최고의 아이템!!!

신규영대표님 늘 항상 감사드립니다.

아들 주한이

그리고 3월4일에 2차 검진을 간다.
결과는? 어떨지? 많이 궁금하다^^

나의 가장 큰 바램은 앞에도 쓴 것처럼
내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주한이가 
나의 50일 변화된 모습을 통해 
자신도 당뇨완치의 꿈을 꾸면 좋겠다

인슐린 주사를 맞지 않아도 되고 그냥 건강해지는
바로 그날을 위해!!!

내 아들 주한이의 당뇨완치를 위해!

사랑해! 아들!

너의모습! 있는그대로 있지않은그대로!​

아들과 함께

나는내가정말좋다모든것은나의책임!
나는지금너무행복하고감사합니다!

나는헬쓰웰쓰피쓰모든면에서날마다나아지고있고
그래서땡쓰 - 남강김선생의 포쓰^^​​

https://m.blog.naver.com/no1namu/223343385210

 

오혜숙생활단식(오생단)-  심근경색 이후 내 인생의 기적& 제로원나노버블수소수

2020년 10월 추석에 나는 폐업을 결심했다. 1년전 이맘때 내 인생과 내 모든 재산을 걸고 시작한 청담동 메...

blog.naver.com






​당신의 마음엔 봄이 왔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