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역별 포장이사 업체

입주청소 할까말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5. 12. 17:10
반응형

 입주청소 할까말까?


입주청소란 이사 오기 전 가구가 없는 상태에서 집안을 완전하게 청소하는 서비스이다.

문틀, 베란다, 싱크대, 창문 등 청소하기 힘든 곳들을 완벽하게 치워준다.

청소 전문 업체답게 최신식 청소기기로 욕실 바닥, 베란다 바닥 등에 생긴 지우기 힘든 얼룩이나 시멘트 자국까지 깨끗이 닦아준다.

뿐만 아니라 오존을 이용한 살균기 등으로 옷장 안에 기본 살균 서비스를 해주기도 하고, 특수 약품으로 신발장, 욕실 등의 냄새를 없애 오래 된 집도 새집에 이사 오는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최근에는 새집증후군을 막아주는 광촉매시공도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입주청소 가격은 대략 평당7천~1만1천운 선으로 서비스의 내용, 사용하는 약품 등에 따라 가격차이가 난다.

신규입주의 경우 1천원 정도가 싸다. 입주청소와 함께 대부분의 청소업체들은 소파, 침대 매트리스 등의 살균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가구 청소를 함께 의뢰하는 것도 편리한다.



새집에서는 벌레 걱정하지 마세요


이사 전 바퀴벌레, 개미 등의 해충이 문제가 됐거나 이사할 집의 해충이 염려된다면 해충제거 서비스를 이사와 함께 계획해보자.

 해충제거 서비스는 가전집기와 더불어 건물을 대상으로 실시하기 때문에 이사를 하게 되면 전 건물에 대한 서비스가 종료되고, 이사 후 새로운 서비스를 시작하게 된다. 따라서 이사를 한 후 새집에 서비스를 받기 시작하는 것도 좋다.

반응형
댓글